• 최종편집 2024-07-24(수)
  • 전체메뉴보기
 

 

시내버스1.jpg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국립춘천숲체원은 지난 1월 춘천 시청과의 업무협약에 대한 후속 사업으로 시내버스 신규 노선을 10일부터 개통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스 운행은 춘천숲체원을 방문하는 이동 약자 대상 산림복지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일일 2회차(춘천숲체원 발 : 10:50, 15:05)로 운영되며, 환승 없이 춘천역에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주요 경로는 ▲상공회의소(1회차:10:00, 2회차:10:50) ▲한림성심대학병원 ▲춘천역 ▲강원도립화목원 거쳐 종점인 국립춘천숲체원으로 이동하며 편도 약 50분으로 운영된다.


 탄소중립 및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버스를 타고 숲체원을 이용하는 이용객분들께는 별도의 사전 방문 예약 없이 입장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 권장하고자 5월 한 달간 버스 탑승객 100명에게 기념품 증정 이벤트(소진 시까지)를 진행하니, 상세한 내용은 맞이관에 방문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동수 국립춘천숲체원장은 “춘천시의 적극적인 협조로 대중교통으로 많은분들이 숲체원을 이용하시게 되어 참으로 뜻깊다.”며, “이번 시내버스 운행을 계기로 이동 약자와 시내버스 기사분들께도 산림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국민 행복에 이바지하겠다고”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춘천숲체원! 시내버스 타고 마음껏 즐기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